서울대학교치과병원/서울대학교치과병원
서울대학교치과병원 고객만족 서비스향상을 위한 친절캠페인 시행
심심한 똘이장군
2007. 8. 9. 23:09
2007년도 서울대학교치과병원
고객만족 서비스향상을 위한 친절캠페인 실시
서울대학교치과병원은 “Global Leading Edge"비전 선포 이후
환자중심의 친절한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친절캠페인”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캠페인 추진기간
2007. 7. 23(월) ~ 8. 31(금)(6주간) 여름방학기간
▶ 베스트스마일 부서 및 직원 추천
환자 여러분께서 보시기에 가장 친절하고 미소가 돋보이는 부서와 직원(의사 또는
직원)을 추천해 주세요!
병원 각 층별로 마련되어있는 “고객의 소리함”에 추천용지를 준비해 두었습니다.
베스트스마일 직원을 추천해 주시는 모든 분께 캠페인 종료 후 병원에서 마련한
기념품을 우편 발송해 드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www.snudh.or.kr/peti/board_view.jsp?b_num=223&distinct=2&n=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