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접하게 된/책
얌! 고객에 미쳐라
심심한 똘이장군
2013. 9. 17. 09:39
지극히 평범한 자기계발서, 경영컨설턴트서.
이제는 이런 류의 책들이 신선하지 않다.
1997.10.7 펩시코 그룹에서 분리한 외식업체 얌!의 성공기
고객 마니아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그들 만의 4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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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고객에게 봉사하는 직원들을 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로 일관성 있게 대우하면,
또한 고객을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로 대우할 것이다.
ㅇ 훌륭한 조직은 모두 '성과' 그리고 '사람'이라는 철학을 따른다.
사람들, 즉 고객과 직원을 성과와 동등하게 간주한다.
ㅇ 겸손한 사람들은 자신이 가진 힘을 부정하는 것이 아니다. 그 힘이 자기 자신으로부터 나오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통하여 나오는 것임을 아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