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대학교치과병원/서울대학교치과병원

“환자 중심 서비스 성공적”서울대치과병원, 직원 친절캠페인

by 심심한 똘이장군 2008. 9. 16.

서울대치과병원(원장 장영일)이 직원 친절 캠페인을 개최해 환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대치과병원은 지난 8월부터 ‘SNUDH Smile Up’을 슬로건으로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친절 뺏지 착용, 고객접점부터 친절 어깨띠 착용 의무 등을 시도해 직원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베스트스마일 부서, 베스트스마일 직원을 선정, 포상하여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고무시키기도 했다.

장영일 병원장은 “직원들이 친절 캠페인과 고객만족 서비스의 참여도가 높았다”며 고무적으로 평가했다.

 

안혜숙기자 pong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