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대학교치과병원/서울대학교치과병원

서울대학교치과병원 고객만족 서비스향상을 위한 친절캠페인 시행

by 심심한 똘이장군 2007. 8. 9.

 2007년도 서울대학교치과병원


고객만족 서비스향상을 위한  친절캠페인 실시

 

     서울대학교치과병원은 “Global Leading Edge"비전 선포 이후 


환자중심의 친절한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친절캠페인”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캠페인 추진기간
       2007. 7. 23(월) ~ 8. 31(금)(6주간) 여름방학기간

 

   ▶ 베스트스마일 부서 및 직원 추천
      환자 여러분께서 보시기에 가장 친절하고 미소가 돋보이는 부서와 직원(의사 또는

      직원)을 추천해 주세요!
      병원 각 층별로 마련되어있는 “고객의 소리함”에 추천용지를 준비해 두었습니다.
      베스트스마일 직원을 추천해 주시는 모든 분께 캠페인 종료 후 병원에서 마련한  

      기념품을 우편 발송해 드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www.snudh.or.kr/peti/board_view.jsp?b_num=223&distinct=2&n=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