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국은 모든 것은 개개인의 사람의 변화와 행동에서 시작되는 것이다.
그러기에 단순히 빚좋은 개살구 같은 "비전"이니 "미젼", 또는 "고객감동"이니 하는 추상적 문구보다는 구체적 목표를 통한 실행이 최우선이 되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은 조그만 성공에 안심하고 태평하게 있는데 바로 그 순간이 긴장을 늦추어서는 안되는 시간인 것이다.
그래서 초우량 글로벌 기업인 삼성조차 1등이 시기인 지금이 가장 위기라고 하지 않았을까
인생도 비즈니스도 셀프 마케팅이다. 남들과의 경쟁에서 보다 앞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남들이 하는 것보다 아주 조금만 더 하면 되는 것이다. 그것이 10분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1분이 필요한 것도 아니다. 바로 남들이 멈춘 그 순간만 넘어서면 되는 것이다
'어쩌다 접하게 된 >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자 가족으로 가는 미래 설계 (0) | 2010.05.23 |
---|---|
도가니 (0) | 2010.05.09 |
제34회 이상문학상 (0) | 2010.05.04 |
경제학 카운슬링 (0) | 2010.04.16 |
공병호의 내공 (0) | 2010.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