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접하게 된/책

시크릿 두 번째 이야기

by 심심한 똘이장군 2011. 2. 27.


시크릿 두 번째 이야기

저자
폴 해링턴 지음
출판사
살림 | 2010-01-25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시크릿 상세사용설명서! 수 세기 동안 소수의 사람들만이 알고 ...
가격비교

 

Key - Word : 끌어당김


Sentence : 시크릿이란 바로 끌어당김의 법칙을 말한다.


Paragraph :

끌어당김의 법칙은 내가 생각하는 것이 진짜가 되게 한다는 뜻이다. 바꾸어 말하면, 현재 나의 삶은 곧 내가 해 왔던 생각의 반영이라는 것이다.

우리가 마음속으로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이 나에게로 끌려오며, 가장 많이 생각한 대로 실제로 이루어진다. 이것은 내가 가장 원하는 무엇인가를 생각하는 힘이 그것을 가능하게 한다는 아주 중요한 사실을 의미한다.


Page :

■ 돈의 시크릿

[ 감사하기, 그림그리기 ]

인생을 살면서 재정적으로 원하는 것에 대해 몇 가지 생각들을 주입해 보자. 그리고 이미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그려 보고 내가 그린 그림이 가져다주는 느낌을 느끼자. 그리고 그들을 우주를 향해 방출하자. 이것이 부와 행복 그리고 인생에서 내가 원하는 것을 가져다주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우리를 기쁘게 하는 일을 더 많이 하는 것에 집중한다면 돈은 더 많이 우리에게 끌려올 것이다. 기분이 좋아지는 쪽을 선택하고 부유해지는 생각을 하면 그 생각이 꿈을 이룰 수 있을 정도의 부를 끌어올 수 있게 될 때 우리의 마음은 가장 큰 자산이 될 것이다.

인간관계의 시크릿

[ 구하라, 믿어라, 받아라 ]

좋은 기분에 집중하도록 마음을 바꾸면 자연스럽게 긍정적인 사람들과 긍정적인 인간관계를 나의 인생으로 끌어당길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열망하고 있는 사랑과 칭찬을 끌어당기는 일 또한 잘 진행될 것이다. 좋은 감정이 사랑과 칭찬 그리고 인간관계의 중요한 열쇠이다. 어떤 인간관계에서든 성공하는 열쇠는 바로 진실하고 스스로에게 솔직하며 좋은 느낌을 갖는 것이다.

건강의 시크릿

[ 감사하기, 그림 그리기, 구하기, 믿기, 받기 ]

행복은 내 안에서부터 나오는 것이다. 내가 행복을 끌어당기고, 같은 방법으로 사람과 환경 그리고 사건을 끌어당기게 된다. 내 안에 일어난 일로 인해 내가 끌어당기는 것이다. 우리 스스로의 힘이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깨닫고 지금 당장 생각을 바꾸면 건강 상태를 치료할 수 있다. 우리가 가진 모든 생각 그리고 이 생각과 연결되어 있는 모든 감정은 몸을 통해 화학물질을 방출한다. 긍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화학물질과 같아서 믿을 수 없는 반응을 일으킨다. 우리가 지속적으로 부정적인 생각을 하면 스트레스는 부정적인 화학물질을 우리 몸 안에 만들어 내고 이 부정적인 화학물질들은 실제로 면역체계에 영향을 주게 된다.

세상의 시크릿

인생에 있어서 우리가 보고 싶은 세상의 변화가 있다면, 그 세계가 이미 정확하게 원하는 대로 존재하고 있는 것을 상상해야 한다. 우리가 발산해 내는 힘과 최선의 의지를 통해 더욱 더 많은 생각, 나와 동일한 생각을 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궁극적으로 평화와 행복, 풍부함과 자연으로 완벽한 세상을 현실로 끌어당길 것이다.

당신의 시크릿

나는 결코 혼자가 아니며, 우리는 하나이기 때문에 항상 연결되어 있다. 우리가 사람들을 곤경에 빠뜨리면 그 곤경은 우리에게 돌아와 해를 끼치게 된다. 우리는 모두 하나의 보편적인 정신을 통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 대한 나쁜 감정은 우리에 대한 나쁜 감정을 의미하는 것이다. 우리는 부정적이고 자멸적인 생각들을 버리고 그와 정반대되는 생각을 해야 한다. 즉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하고 “나는 ~이다”를 붙여서 그려보는 것이다.

인생의 시크릿

인생의 목표는 즐겁기 위한 것이며 행복을 찾고 또 행복해 지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인생의 유일한 목적이다. 나 스스로가 좋은 감정을 느끼고, 행복을 경험할수록, 우리는 행복의 경험과 느낌을 더 많이 끌어당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