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케팅 관련 서적과 진행방법등은 비슷하다
그렇지만
실제 내가 몸담고 있는 의료(병원) 분야에 있어서의 사례들이 풍부하게 실렸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비록 개인병원 또는 네트워크 병원의 사례들이긴 하지만
주요 개념적 접근법에서는 대형병원과 큰 차이는 없을 것 같다
저자가 말했듯,
이론이나 경험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실천이 중요한 것이다
코드 1 고객에서부터 출발하라
코드 2 가치로 차별화하라
코드 3 목표부터 제대로 세워라
코드 4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마라
코드 5 한가지만 강조하라
코드 6 작게 마케팅하라
코드 7 프로세스는 친절보다 강하다
코드 8 가격으로 경쟁하지 마라
코드 9 보이지 않는 것을 보이게 하라
코드 10 영화를 만들어라
코드 11 고객 한 사람을 소중하게 여기라
코드 12 실패하더라도 실행하라
'어쩌다 접하게 된 >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선택 written by 안철수외 (0) | 2006.09.07 |
---|---|
핵심만 골라 읽는 실용독서의 기술 written by 공병호 (0) | 2006.09.07 |
경영유감 written by 유정식 (0) | 2006.07.07 |
아내가 결혼했다 written by 박현욱 (0) | 2006.05.24 |
10년 법칙 written by 공병호 (0) | 2006.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