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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쩌다 접하게 된/책

얌! 고객에 미쳐라

by 심심한 똘이장군 2013. 9. 17.

 


얌 고객에 미쳐라

저자
켄 블랜차드 지음
출판사
21세기북스 | 2006-05-20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피자헛, KFC, 타코벨'. 이들은 한때 펩시코의 계열사로 미...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지극히 평범한 자기계발서, 경영컨설턴트서.

이제는 이런 류의 책들이 신선하지 않다.

 

 

 

 

1997.10.7 펩시코 그룹에서 분리한 외식업체 얌!의 성공기

 

 

 

 

고객 마니아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그들 만의 4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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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고객에게 봉사하는 직원들을 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로 일관성 있게 대우하면,

   또한 고객을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로 대우할 것이다.

ㅇ 훌륭한 조직은 모두 '성과' 그리고 '사람'이라는 철학을 따른다.

    사람들, 즉 고객과 직원을 성과와 동등하게 간주한다.

ㅇ 겸손한 사람들은 자신이 가진 힘을 부정하는 것이 아니다. 그 힘이 자기 자신으로부터 나오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통하여 나오는 것임을 아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