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평범한 자기계발서, 경영컨설턴트서.
이제는 이런 류의 책들이 신선하지 않다.
1997.10.7 펩시코 그룹에서 분리한 외식업체 얌!의 성공기
고객 마니아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그들 만의 4단계
=================================================================================================
ㅇ 고객에게 봉사하는 직원들을 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로 일관성 있게 대우하면,
또한 고객을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로 대우할 것이다.
ㅇ 훌륭한 조직은 모두 '성과' 그리고 '사람'이라는 철학을 따른다.
사람들, 즉 고객과 직원을 성과와 동등하게 간주한다.
ㅇ 겸손한 사람들은 자신이 가진 힘을 부정하는 것이 아니다. 그 힘이 자기 자신으로부터 나오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통하여 나오는 것임을 아는 것이다
'어쩌다 접하게 된 >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침묵의 미래 (제37회 이상문학상 작품집 2013년) (0) | 2013.09.22 |
---|---|
네 인생을 껴안고 춤을 춰라 (0) | 2013.09.22 |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 (0) | 2013.09.09 |
역사 e (0) | 2013.08.26 |
세가지 소원 (0) | 2013.08.25 |